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FAQ)

자주하는 질문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의] 배송추적이 되지않아요.
작성자 핸드팩토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6-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5

배송상품이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1. 운송장번호 오류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2. 대한통운 전산처리 도중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3. 대한통운 운송장 스캔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원인은

 

크게 3가지로 나뉘며 보통 3번인 경우가 많습니다 ^^

대한통운 아저씨께서 스캔을 통하여 대한통운 전산망에 배송정보가 입력되는

시간은 보통 저녁 8시 이후입니다.


출고된 당일 오후 8시 이후에도 계속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팩토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메일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hand_factory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