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 (FAQ)

  • [배송문의]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핸드팩토리는 전상품 방문수령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언제 제작이 완료되는지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고객센터에서 안내해드린 상품제작 완료시간에 맞춰

     

    핸드팩토리로 방문해주시면 상품수령이 가능하십니다.

     

     

     

    핸드팩토리 주소안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38-28번지 2층

    고객센터 전화문의. 02-964-9990

     

    청량리역 (1호선, 중앙선) 5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 [배송문의] 내일이 기념일입니다. 꼭! 내일까지 받을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당일제작가능 상품에 한하여

     

    평일 오후 1시 이전까지 당일출고로 주문해주시면

     

    당일출고되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합니다.

     


    핸드팩토리에서는

     

    당일출고는 평일 오후 1시까지만 접수를 받으며


     그 이후 시간부터는 당일출고가 불가능합니다.


    오후 1시 이후에 주문하셨지만, 다음날 꼭 상품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다음날 퀵서비스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혹은 방문수령해주세요^^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휴일/토요일/일요일에는 당일출고가 불가능합니다.

     


    당일출고 후에는 상품디자인 수정 및 상품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꼭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문의] 급합니다. 지금 당장 상품을 받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예. 가능합니다.

     

     

    상품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경우

     

    디자인 작업 및 상품제작을 빠르게 진행하여

     

    퀵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수령이 가능합니다.

    퀵서비스 이용요금은 본인부담이며


     이용요금은 고객님 수령지에 따라 변경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단, 핸드팩토리 내부 작업량, 고객님의 상품 주문수량 및 디자인작업 난이도에 따라 퀵서비스 배송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배송문의] 배송추적이 되지않아요.

    배송상품이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1. 운송장번호 오류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2. 대한통운 전산처리 도중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3. 대한통운 운송장 스캔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문제에 대한 원인은

     

    크게 3가지로 나뉘며 보통 3번인 경우가 많습니다 ^^

    대한통운 아저씨께서 스캔을 통하여 대한통운 전산망에 배송정보가 입력되는

    시간은 보통 저녁 8시 이후입니다.


    출고된 당일 오후 8시 이후에도 계속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다면

     

    핸드팩토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메일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문의] 상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죠?

    죄송합니다.

    핸드팩토리의 실수로 발생된 문제는 빠른시간안에

    책임지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신속히 제품제작 후 재발송해드리겠습니다.

  • [상품불량/제작실수] 상품이 불량인 것 같아요.

    핸드팩토리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상품제작 및 디자인 담당부서로부터 확인 후

    불량이라고 판단된 상품에 대해서는

    핸드팩토리에서 책임지고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문의] 대량주문 할인이 가능한가요?

    예. 물론 가능합니다.

     


    수량에 따라 가격조정이 가능합니다.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대량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핸드팩토리에서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문문의] 맞춤 디자인의뢰가 가능한가요?

    예. 가능합니다.

     

     

    핸드팩토리에 맞춤디자인을 의뢰하시면 제작이 가능합니다.

    디자인용도나 작업수준에 따라 디자인비용이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으니


    Q&A(질문하기)게시판 및 고객센터를 통해 의뢰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문의] 요청한 Preview(미리보기신청)가 올라오지 않아요.

    Preview(미리보기신청)는 핸드팩토리의 영업일 기준으로 작업됩니다.

    빠르면 주문하신 당일 / 늦어도 주문하신 다음날
    미리보기 시안확인이 가능합니다 ^^

    (금요일 오후 5시 이후, 토요일, 일요일 주문결제건은 월요일에 확인 가능합니다.)

    Preview(미리보기신청)는 주문 / 결제가 완료되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안확인이 계속되고 있지않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바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주문문의] Preview(미리보기신청)/바로제작(빠른제작)은 무엇인가요?

    Preview(미리보기신청)는 웹페이지 내에서 고객님이 주문/의뢰하신 제품의

     

    디자인을 미리 적용하여 시안으로 보여드리는 서비스입니다.

    Preview(미리보기신청)는 회원고객님만 가능하시며

    신청은 사진/문구올리기/메일보내기 하실때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제작(빠른제작)은 웹상으로 고객님이 주문/의뢰하신 제품의

     

    디자인을 시안확인 과정없이 빠르게 제작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Preview(미리보기신청)를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바로 제작(빠른 제작)에는 디자인시안 확인과정 없이

    바로 제작되기 때문에 주문 전에 디자이너에게

    꼼꼼하게 요청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

  • [주문문의] 다른 상품으로 교체하고 싶어요.

    디자인 작업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추가비용


    지불없이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차액이나 추가될 금액은

    환불 또는 추가입금 후 변경가능합니다.


    하지만


    PREVIEW(미리보기신청)후에 상품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미리보기를 신청하신 상품의 30%의 디자인비용 지불 후에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외에는 Q&A(질문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질문과 답변



INSTAGRAM

@hand_factory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